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킹스테이션 타입 외장HDD '새로텍 하드박스 FHD-357US’

카테고리 없음

by rockcd 2008. 9. 3. 03:52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뜰, 절약상품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메모리카드까지 이용 가능한 도킹스테이션(Docking Station) 타입의 외장형 하드디스크(HDD)가 나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외장형 저장장치 전문업체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 )은 2.5인치와 3.5인치 하드디스크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도킹스테이션(Docking Station) 타입의 외장형 하드디스크 ‘하드박스 FHD-357US’ 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하드박스 FHD-357US’ 는 기존 외장형 하드디스크와는 다른 도킹(Docking) 방식을 채택, 하드디스크의 크기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교체하며 바로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러 개의 하드디스크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더욱 유용하다.  

특히, 도킹스테이션 타입으로는 국내 최초로 4 in 1 카드리더기(CF/SD(SDHC)/MS/xD)를 장착해 다양한 플래쉬 메모리카드 사용이 가능하므로 카메라 종류가 다르더라도  ‘ 하드박스 FHD-357US’ 하나면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USB 메모리, MP3, 프린터, 외장하드 등 각종 형태의 USB 제품들로 PC의 부족한 USB포트를 지원하는 USB 허브 기능은 덤이다.

또한 SATA II 하드디스크를 지원해 빠른 전송속도와 안정성을 추구했으며, 외부인터페이스로 USB 2.0과 e-SATA 포트를 콤보로 장착해 범용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새로텍측은 "특히 많은 양의 데이터 사용자나, 용도별 다수의 하드디스크 사용자들이 보다 효율적인 아이템을 필요로 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최근 하드디스크 저장용량이 급성장하면서 PC나 외장형 하드디스크의 업그레이드로 기존 하드디스크를 방치하기 쉬운데, ‘하드박스 FHD-357US’ 는 이런 하드디스크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 추천할 만하다’고 말했다.

문의 : 02-2657-4016  

*. 새로텍 보도자료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