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걸 설명해 주고 싶어도 설명해 줄게 없다.. 가성비 끝판왕이라 그런지 박스에 그래픽 카드만 들어 있는게 끝이기 때문이다.. 하이마트에서 35.5만원에 결재 했고, 카드사 청구할인 7% 할인이 적용되어 실구매가는 33만 정도 든거 같다.(23년 9월 8일 기준)
요즘은 윈도우에서 기본 드라이버는 잡아주니까.. 위의 링크 들어가서 추가로 통합 드라이버 받으면 메인보드 칩셋 드라이버 까지 AMD 사용자는 원클릭으로 처리가 가능해진다.
P의 거짓 및 스타필드 쿠폰을 등록완료 하였다. 스팀하고 연동도 잘됨..
1) AMD REWARD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놓는다 . 여유되면 스팀 계정하고도 연동시켜 놓자..
2) https://ryzen.co.kr/amd_event230711/write
3) https://ryzen.co.kr/amd_event230818/write
P의 거짓 및 스타필드 각각 신청페이지에 들어가서 구매 영수증(인터넷 구매 사이트에서 조회되는 전자영수증도가능 난 pdf파일 올림..) 첨부한다.
4) 하루정도 지나고 이벤트 참여 확인 페이지에 들어가서 본인 정보를 입력하면 쿠폰 코드를 조회할수 있다.. 그거가지고 AMD Reward 사이트 들어가서 등록하면됨.. 약간 번거롭다.
P의 거짓은 아직 발매전이라 스팀하고 연동이 안된다.
결론 : 정가로 사면 RX7600 살 이유가 별로없지만, 카드사 청구할인 + 게임 두 개의 가격까지 생각하면 10만원 이상의 이득을 볼수 있기때문에 갑자기 가성비 제품이 되었다는것 ! (25만원 정도에 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