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유무선 네트워크 제품의 개발 및 제조사인 ㈜EFM네트웍스(www.iptime.co.kr)는 보급형 11n 유무선공유기인 ipTIME N104를 12월 초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pTIME N104는 미려한 화이트 칼라의 고광택 아크릴에 LED와 조화된 메뉴 아이콘으로 디자인되었고, 본체와 어울리는 화이트 칼라의 안테나가 채택되었다.
ipTIME N104는 100Mbps 급 유선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를 지원하며 보급형 11n 제품 중 가장 빠른 80Mbps 이상의 무선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를 지원한다. 특히 ipTIME N104는 1x1 11n 제품에 최적화된 5dbi 안테나가 장착되어 현존하는 무선 공유기 제품 중 가장 우수한 송수신 감도와 거리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EFM네트웍스는 밝히고 있다.
특히, 제품 본체의 후면에 WPS 버튼을 누르면 별도의 프로그램 설정 없이 무선공유기와 무선랜카드를 연결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선랜 보안 또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어 무선랜 설정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배려했다는 점이 돋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