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세계적인 메모리 모듈 제조업체인 트랜센드(http://www.transcend.co.kr) 16일 디자인 혁신을 이룬 새로운 P8 올인원 USB 카드 리더기를 출시했다. 다기능 제품인 P8은 모서리를 라운드로 처리하였으며 유선형 디자인을 선택한 매력적인 외관을 갖추었으며 77.7mm x 46mm x 15.8mm의 작고 휴대성이 높도록 만들어졌다. 사용하기 불편한 다른 카드리더기들과는 달리 P8의 4개 카드슬롯은 각각 어떤 카드를 넣어야 할지 라벨링이 명확하게 되어 있어 사용자들의 혼동을 피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하였다. 사용자들은 P8을 USB2.0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거의 기다리지 않고 빠른 속도로 음악이나 동영상, 사진, 문서 파일등을 전송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모든 P8 카드 리더기에는 무료 사진 복구 소프트웨어를 내장하였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쉽고 빠르게 복구할 수 있는 데이터를 프리뷰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몇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쉽게 손상되거나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다.
초고속 울트라 DMA 전송 모드를 채택한 트랜센드의 P8 USB 카드 리더는 최고의 호환성과 속도를 보장하며, 특히 고속 300X CompactFlash 카드에 최적화되었다. 이외에도 P8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대부분의 메모리 카드와 호환되는데, 이 중에는 CF, SD, SDHC, MMC, MMCplus, RS-MMC, MMCmobile, microSD™, microSDHC™와 Memory Stick 계열 카드가 포함된다. 여기에 어댑터가 있으면 미니SD™,미니SDHC™, and MMCmicro 카드들도 사용 가능하다. P8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의 두가지 톤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모든 종류의 메모리 카드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 |